탈리: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머니, 몸이 어떻게 되세요?"엄마의 살찐 모습을 보던 마로의 막내딸 사라가 걱정스럽게 물었다.옳지, 내가 왜 그래?마로도 아마 자신에게도 같은 질문을 하고싶었으나 너무 지치고 게을러서 사고할 힘조차 없었다.꿀 마라 세 아이를 최근 에야 산:아, 꿀야 밤중에 자주 울고, 수유 기저귀를 갈아 마라 거듭 일어나게 수면 품질도, 아들 존나아 스 버그 증을 갖고 있 으며 정서 가 안정 되지 못하여 학교 건의 마라 존나를도와 1대 1의 지도를 찾 거나 특수 학교로 옮 겨 경제 도탑다 하지 마라, 무슨 돈이 있게 해주세요 상담교사부터다.마롯은 남편 조상과 결혼한지 몇년이 되였다. 조상은 사업에 바빠, 마롯은 아이를 돌보느라 바빠 두 사람의 관계는 점차 평범해졌다. 그녀는 남편과의 열정을 되찾고 싶었지만 매일 아이들을 돌보느라 진절머리가 나는통에 남편의 비위를 맞추어줄 힘도 없었다.마라 동생 크레이그 누나 가 날이 갈수록 저조 해지를 바라보 며 경제 언니 동생 사이에 상황을 나쁘지 않게 도와주려고 야간 가정부를 초빙 하여 마라 처음에는 도움을 받기를 원하지 않는다 (얼굴 기색) 그러나 서 붕괴하려고 그녀는 결국 보모에게 전화를 걸 었더니 늦었고 보모 가 탈리 입구를 마라 바 쁜 지옥에서 구출 해 낸 …다.

≪ 탈리 ≫의 전반부는 관중들에게 마라의 혼란한 생활을 보여준다.아내를 돕기는커녕 방에 틀어박혀있는 남편, 통제되지 않는 아이들, 지저분한 집안 환경 등, 제이슨 레이트먼 감독은 빠른 편집을 통해 마로가 숨쉴 틈이 없는 일상을 보여준다. 탈리가 나타나고서야 긴장된 감정이 누그러진다.탈리 (tally)는 메리 포핀스 (mary poppins)의 화신으로, 붕괴된 가정을 구하는 신의 대모이다.영화 무료로

(아래에 핵심 줄거리가 있으니, 잘 읽어 보십시오.)

영화 에서는 미 드 필 더로, 마라 탈리에 대해 갈수록 의존에 대한 탈리 마라 가족도 비상 친밀 한 표현 (보 마라 지도 탈리 남편과 섹스 장면을 연상'그녀'과 영화'은 익 킬러 2049'인공 지능 지도'대역'애인과 섹스의 화면, 재미있는 것은, 탈리 역을 맡은 매 킨지 davis,바로 블레이드 러너 2049 영화에서 인공지능을 대신해서 k와 관계하는 여자.), 탈리 뒤에 귀신이 있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고, 요람을 움직이는 손이 머리속에 떠올랐으며, 탈리는 스릴러가 아닐까라고 생각했다.!결과 영화뒤의 한단락의 반전은 단번에 영화에 대한 나의 상상을 돌려놓았고 전반 평범해보이던 모든 대화들도 갑자기 모두 다른 의의를 가지게 되였다.

"당신의 보물에게 입맞춤, 왜냐하면 그녀는 내일 다를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매일 성장하고 있습니다."

나는 세상이 불만인 줄 알았다. 그러나 나는나 자신이 불만이었다.

낡은 배를 어느 날 완전히 교체할 때까지 매일 새 납판으로 교체한다면 그 배는 낡은 배인가, 새 배인가?

≪ 탈리 ≫의 후반부는 나를 완전히 때렸다. 한나절이나 했는데 이는 뜻밖에 ≪ 파이트구락부 ≫였다.등등, 틀렸어, 틀렸어, 틀렸어,'탑리'는 여성 판의 「 미래 」를 (브루스 윌 리스 주연), 과거의 자기 자신이 현재 (구원)를 방문하고 미래에 대한 자신의 말에 어이, 미래의나 너 생활이 엉망 이라고 생각 한나는 커서 생활 이란과 복잡 하니 바 쁜 건 알대처는 아이, 여보, 기름, 소금 등을 위해 간장 차 등 생활 비용 등을 우려하게 잊고 있던 꿈, 젊은 맛을 잊어 버 려 서, 자기에게 잘 해 줘요, 잊지 하지만 잊지 마세요.나는 너,나는 언제나 당신의 영에서 내 가 (과거의 자기) 할 수도 없겠긴 시간에 씻기까지 보지 못 했더니, 놀라지 마, 그것은 착각 일 뿐,나는 줄곧,당신이 해야 할 일은 나를 다시 파내고 당신이 이전에 나에게 보았던 열정을 다시 찾는 것이다. 그러면 인생은 생각보다 그렇게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인생은 단지 정리가 필요한 것이다. 당신의 마음이 진정되면 (조나의 교육처럼) 당신은 다시.....살아가다.

"너는 왜 나보다 젊으면서 나보다 더 성숙하다고 생각하느냐?"마롤.

"나는 겨우 26살이니까, 인생의 의미에 대해 생각할 시간을 많이 가졌다."탈리.

하나의 간단한 이야기개념은 한편의 영화가 당신 마음속의 평가를 개변시킬수 있다. ≪ 탈리 ≫는 슬프고 슬프지만 또한 힘껏 현재 (와 미래)의 결말을 포옹한다. 나로 하여금 뜨거운 눈물을 보게 한다 (부동한 상태하의 자신을 받아들임).웨이트리스로 분장한 탈리 aka 마로라가 남편을 유혹하는 대목은 마로라가 남편과 계속 함께 걷고 싶어하는 마음을 보여준다 (왜냐하면 그녀와 남편은 모두 이렇게 말했기 때문이다.'나는 우리 두 길 바 란다), 그리고 영화 속 인어공주 이미지에서 잇 따라 나오고 있는은에 닿았다. (결혼)의 인어 아가씨 (마라), 음성을 빼앗 겼고 끊임없이 묵묵히 노력 할 수 밖에 없는 인어 후회 하지 않는다 그녀의 선택, 그녀는 그저 왕자 그녀를 만날 수 있는 희생과 고생을 더 소중히 여기고 그녀를 지불 해야 한다.

제이슨 레이트먼 감독이 감독하고 각본을 쓴 디아블로 코디도 주노와 하이엔딩에서 함께 작업했다. 하이엔딩은 하이엔딩과 달리 샤를리즈 테론이라는 여배우가 중년기에 있다.과거에 의기양양하던 자신이 어디로 갔는지 의문을 제기하고 미래의 길은 어떻게 가야 할지 두려워하며 모두 한차례의 곡절을 겪은 후 다시 앞으로 나아가는 용기를 되찾았다.하지만 샤를리테론의 연기는 여전히 훌륭했다. 몸매의 변화 (살찌기 연기) 뿐만 아니라 관객은 그녀가 겉에서 겉으로, 맥켄지 데이비스 (mackenzie davis)로, 탈리를 연기한 배우,「 블랙 미러 」에서 「 블레이드 러너 2049 」에 이르기까지, 영화 선택은 정확하며, 내면적인 연기력과 외형은 눈부시어, 앞으로의 발전이 매우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탈리가 가장 감동한 대사는 마로에게 살려줘서 고맙다는 탈리의 인사였다.언젠가 늙어 (그리고 열정을 잊은) 나도 젊은 자신과 함께 지낼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다. 그리고 열정이 다시 살아날 때 나이든 자신에게'나를 기억해 줘서 고맙다. 살아있게 해줘서 고맙다'고 말할 수 있기를 바란다.

Leave a Comment

Shopping Cart